죄송합니다. 더 이상 지원되지 않는 웹 브라우저입니다.

반도체네트워크의 다양한 최신 기능을 사용하려면 이를 완전히 지원하는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 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Internet Explorer 다운로드 | Chrome 다운로드

마우저, 6년 연속 고객 서비스 우수성 인정 받아 동급 최고 점수로 CRMI의 NFSB 수상



mo.jpg


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CRMI(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stitute)로부터 6년 연속 NFSB(NorthFace ScoreBoard AwardSM)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NFSB 상은 2017년 한해 동안 뛰어난 고객 서비스와 지원 활동을 제공한 기업에게 주어졌다. 마우저는 고객 평가만으로도 고객 만족 점수 99퍼센트를 받았다.
CRMI의 존 알렉산더 마라가니스(John Alexander Maraganis) 사장 겸 CEO는 “모범적인 고객 서비스 제공에 그치지 않고 고객 기대 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의미를 두고 노력하는 기업에 NFSB 상을 수여한다”고 설명했다.

마우저의 마크 버-로논(Mark Burr-Lonnon) 글로벌 서비스 및 EMEA & APAC 사업 부문 수석 부사장은 “6년 연속 NFSB 상을 수상해서 영광이다. 모든 고객이 마우저의 서비스에 만족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전 세계 직원들에게 이 영광을 돌린다"고 말했다.

CRMI는 기술 지원, 현장 서비스, 고객 서비스, 고객 관리 같은 부문에서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를 5점 만점 기준으로 연중 4차례 측정한다. NFSB를 수상한 기업들은 자체 고객들의 응답만으로 측정한 결과에서 4.0점(또는 이에 상응하는 점수) 이상 받았다. 마우저는 작년과 동일하게 4.8점을 받았다.

버-로논 부사장은 "마우저는 매일 동급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에 대한 노력을 이렇게 인정 받게 되어 특히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마라가니스 사장은 "NFSB는 수상자 선정을 위한 투표 과정에 오직 고객들만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 서비스 우수성 선정에 대한 객관성을 인정 받아 왔다”며 “계속해서 4.0점 이상 점수를 받는 기업들은 ‘로열티 존’이라고 부르는데, 이들 기업들은 수익성 있는 고객 관계를 장기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경쟁사들이 장벽을 넘기가 쉽지 않다"고 덧붙였다.

마우저의 뛰어난 고객 서비스는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팀의 일원인 직원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마우저 고유의 기업 문화에 깊이 자리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mouser.com/nfsb-awa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광범위한 제품군 및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이 혁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첨단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웹 사이트 Mouser.com을 꾸준히 관리하며 상세 검색 방식을 도입해 고객들이 빠르게 재고를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Mouser.com은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도 제공한다.

leekh@semiconnet.co.kr
(끝)
<저작권자(c) 반도체네트워크,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DF 다운로드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에 의한 수집/이용 동의 규정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PDF 다운로드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다운로드 하실 수 없습니다.

이메일을 입력하면,
(1) 신규참여자 : 성명/전화번호/회사명/분야를 입력할 수 있는 입력란이 나타납니다.
(2) 기참여자 : 이메일 입력만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회원 정보 수정



* 가입시 이메일만 입력하신 회원은 이름란을 비워두시면 됩니다.